공지 및 설명

원할한 서버 접속을 위하여 리니지를 삭제 후 재설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서버의 클라이언트로는 실행이 불가능하며

현재 발리서버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설치 후 접속기 실행 가능합니다.
(리마스터가 아닌 구버전의 리니지는 접속기 설치만으로 실행가능합니다)


=============================================================

 매크로 마우스 사용이 금지됩니다. 

매크로 마우스로 자동 물약 , 자동 토글 , 자동 소울 과같은 키변경 및 매크로 설정으로 오토프로그램 처럼 사용이 가능한 부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매크로 마우스로 키변경 및 매크로를 설정해서 사용하시다 적발되시면 오토프로그램으로 간주되어 제재 조치 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텔렉풀기를 렉이 걸렸을때 사용하는게 아닌 다른 부분으로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이 많아 변경 되었습니다.

변경 사항
5분안에 1번 사용시 0아데나 2번사용시 10만 아데나 3번사용시 20만 아데나
사용 빈도에 따라 누적으로 아데나가 소모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추후에 변동이 될수도 있습니다.


디도스로 인한 보호모드 적용시에 렙작을 못하는 유저분들을 위해 기란 콜로세움은 보호모드 중이라도 렙작을 할수 있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군주 마법인 마법서 (엠파이어) 아이템이 마법 상점에서 판매 됩니다.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상자 (5개) 묶음 아이템의 드랍 수량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상자 (1개) 를 획득 할수 있는 1인 인스턴트 던전이 추가 되었습니다.
냉한의 기운 퀘스트로 화룡의 안식처 보스 몬스터에게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상자 (1개)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레벨 제한 83레벨 부터 햄의 주머니를 획득 할수 있으며, 총 100회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1회 사용후
24시간 뒤 재사용이 가능하며, 86레벨 부터는 1회사용후 12시간 뒤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 렙작에 대해 장비를 봉인후 창고에 맡기지 않고 인벤에 소지후 사망시 증발이 되면 복구가 불가 하니 이점 유의 하시어 창고에 아이템을 맡기고 렙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 2주차 뒤부터 제작이 가능하던 순간이동 지배 반지가 기간제한 없이 제작이 가능합니다.


=============================================================

*개인 매크로 전체창 사용이 금지 됩니다.
과도한 개인 매크로로 인해 서버 전체 채팅창이 장사로만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인 장사 매크로를 사용하실 유저분들은 장사만 전용으로 사용중인
> $ 장사 전용 채팅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후 전체 채팅창 확인시 개인 매크로로 확인이 되는 유저분들은 채금 조치 되실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전체 채팅창에는 개인 장사 매크로 사용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클라이언트 제한이 해제됩니다. 
투클라 제한으로 인해 불편함을 문의주시는 유저분들이 많아 
임시적으로 해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후 투클라가 다시 제한이 되실수도 있습니다. )

※ 투클라 허용 목적
유저분들의 편리함을 드리기위해 투클라 부분을 허용 했던 부분입니다.
예를들어 본캐 부캐 장사목적으로 아이템을 옮기는 부분과 보조버프 및 엠통 캐릭 등등.. 유저분들의 편리함을 드리기 위해 이번차에 투클라를 허용했었습니다.
현재투클라 문제로 각 혈맹간의 다툼의 소지가 많아서 투클라에 대하여 공지를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의 해당 사항이 보였을시에는 경고 조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차는 경고 2차는 24시간 3차는 영구 제재 조치 되시니 이점 유의하시어 피해 보시는일 없도록 당부 드립니다.
(보조캐릭이 아닌 본캐릭에 경고 및 제재 조치 됩니다.)

※※※ 투클라시 경고 사항 ※※※

※ 투클라로 사냥터에 버프캐릭을 세워두셨을때
※ 투클라로 사냥터에 감시용 띵캐릭을 세워두셨을때 (무분별한 사냥터 띵캐릭을 막기위함.)
※ 투클라로 1인 2캐릭 사냥터에 세워두셨을때
※ 투클라로 사냥하시는곳 근쳐에 엠통용 캐릭을 세워두셨을때
※ 투클라로 필드 보스 띵캐릭을 세워두셨을때
 
※※※ 투클라 및 투컴 제재 사항 ※※※
 
※ 투클라 및 투컴으로 릴사냥 성향을 보이셨을때는 경고조치 없이 제재 대상입니다.
릴사냥 성향은 투컴으로 하셔도 제재 대상입니다.
(릴사냥을 하는이유가 상업적 목적을두고 릴사냥을 하는거라 판단됩니다. 릴사냥은 경고 조치 없이 제재 사항입니다.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위에 내용은 추후 변동될수 있습니다.


=============================================================

※※※※※※※ 그랑카인 ※※※※※※※

사냥 진행 시 1분당 1포인트가 누적되며 600포인트(10시간)달성 시 그랑카인 패널티적용!
패널티적용 시  경험치 획득 과 아데나 드랍율이 일반 상태의 40%를 획득하게 됩니다.
휴식[마을/낚시/접속종료]상태에서는 휴식의 시간 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그랑카인 패널티를 부여 받게 되면 휴식 여부와 상관없이 10시간 동안의 패널티가 부여 되며 10시간 경과 후 패널티 및 그랑카인 포인트가 초기화 됩니다.
 [.그랑카인] 유저 명령어로 케릭터의 그랑카인 포인트가 확인 가능합니다.
그랑카인 시스템은 2월 21일 00시 부터 적용됩니다.


=============================================================


※※※※※※※ 성장 낚시 

그랑카인 패널티 상태의 획득 경험치보다 조금 낮게 설정 되었던 성장의 낚시 획득 경험치량을 패널티 적용 상태가 아닌 평상시 사냥 상태의 경험치 획득량 보다 조금 낮게 변경 되었습니다.
(그랑카인 포인트가 1점이라도 있으신경우에는 그랑카인 패널티가 적용된 낚시 경험치를 획득하게 됩니다. 그랑카인이 0점이여야 온전한 낚시 경험치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그랑카인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지 못하시는 유저분들이 낚시의 효과를 누리지 못하고 경험치 격차가 크게 벌어지는 부분을 감안하여 변경된 부분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버 오픈 후 그랑카인 미적용 시기의 성장의낚시 획득 경험치는 조금 더 낮습니다.]

=============================================================


> 스냅퍼의 반지는 추후 판매 됩니다.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판매는 오픈 후 3일차부터 판매가 되며

상점 판매 이전에 낚시등으로 획득한 드래곤의다이아몬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상점 판매 시작 이후 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2월 21일 00시부터)


=============================================================


※※※※※※※ 장비 이동에 대한 제재사항 ※※※※※※※


작업장 및 게임이 아닌 상업적 목적의 게임플레이어를
제재하기 위하여 장비이동이 제한됩니다.

1. 하나의 계정 및 케릭의 장비 지분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대리는 본주라는 이해관계 개념으로써 장비 및 계정의 본주의 재산으로 인정함]
[케릭투자 등 비율투자 개념을 하단의 내용으로써 운영진은 비율투자를 인정 하지않습니다]

과거예시1 :  A,B의 사람이 50만원씩 총 100만원 투자 후 차후 케릭에 주인에 대한논쟁점을 운영진에게 해결요청하는경우 / 운영진 도움불가

과거예시2 :  반반투자 게임 후 한쪽이 몰수 및 정리후 접는부분 / 운영진 도움 불가

과거예시3 :  A,B의 사람이 장비 100만원을 반반투자로 인하여 장비를 맞춘후
각각 다른계정의 장비 통이동으로 작업장성 플레이의경우

장비 지분율의 통장비를 통으로옴기면서
게임플레이의 목적이아닌 경우 / 작업성 불특정거래로 간주


※ 5단계인형&지배이반을 제외한 모든장비는 돌려쓰기가 금지됩니다.


2. 구매전 테스트의 목적 및 고효율의 연구목적인 몇개의 장비 이동을 제외한 장비이동
[발리서버는 그랑카인이라는 패널티가 존재합니다 그랑카인을 소진후 장비를 통으로 ]
[다른계정 및 혈원에게 양도하여 옴겨진 장비로 작업장성,릴사냥 목적 장비통거래시 제재됩니다]

예시 : A라는 혈에 9검 5셋 의 장비 4개가 있다 가정하에
하루에 8~10시간씩 3~4계정 3~4케릭이 돌아가는 상황
9검5셋 총 4개의 장비셋팅으로 한장비의 장비로 3~4계정 12케릭이 24시간
사냥하는 릴사냥,작업장의 성향을 띈 혈맹 및 유저

대리란 개념도 후에 일어날 사고에 대해서는 본주인이 감안하고 하시는 부분알고있습니다.
이런부분까지는 운영진도 이해를 하며, 특별한 제재는 없습니다[대리 사고의 피해는 본주책임 입니다.]

지분투자,템돌려쓰기 게임플레이를 위한목적이 아닌 작업장,릴사냥,상업용 특성목적의 통장비이동은 제재사유에 해당됩니다.

※ 현재 위의 장비이동 제재에 관한 목적은
정상적인 플레이를 위함이며, 작업장은 아니지만 작업장의 성격을 띈 유저 및 혈 에게 해당되는 공지입니다.


개인이 대리를 두거나 혹은 개인의장비로 게임플레이를 하시거나 아데나를 현금화시키는 부분은 전혀 관계사항이 없습니다.

=============================================================

※※※※※※※ 해외 VPN 사용자의 대한 제재 ※※※※※※※

해외 사용자 유저분들은 이용하실수 없으며, 경고 조치 없이 제재당하실수도 있습니다.
(운영진 인증시 해외에서 게임중이시라면 경고 조치 없이 제재 조치 되며, 해외,VPN 사용자 분들을 제재 하는 이유는 작업장이 많은 관계로 해외 및 VPN 사용자 분들을 제재 조치 할 예정입니다.)


※ 작업장 분류 인증거부시 제재의 대상이 되실수 있습니다.
운영진 방으로 소환후 텔레그램인증 및 여러 인증을 통해 인증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타당한 이유 없이 인증을 거부 할시 작업장으로 분류 되어 제재의 대상이 되십니다.
(상업적 작업장을 제재 하기 위함이며, 정상적 플레이를 하시는 유저분들은 인증요청시 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70레벨 이하의 페널티

변경전
-소위 말하여 몹몰이를 하시는 유저분들은 레벨이 55까지 낮아지는 경우가있습니다
-55레벨이하로는 더이상 레벨이 떨어지지않으며. 아이템 드랍 의 페널티가없었습니다.

변경후
-70이하 레벨인 69레벨은 토글이 불가능해 집니다(3일차시작)


>레벨별 엘릭서 룬 제작 및 획득이 가능해집니다
(서큐버스의 퀸의 가호는 삭제되었으며)
(가호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발리 서버를 처음 접하시려는 많은 분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간단한 정보입니다.



> 본섭을 지향하며 특화 아이템 및 특화 사냥터는 존재 하지 않습니다.


> 몬스터의 밸런스에 따라 아데나 드랍량에 차이가 있습니다.


> 기란마을 소모품 및 무기 방어구 상점이 기란 마을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집행 급 무기 제외)


> 스냅퍼 및 룸티스는 +5인첸까지 가능하며 추후에 제한이 사라집니다.


> 드래곤의 토파즈는 판매 되지 않으며 드래곤의다이아몬드는 서버 3일차가 지난 후 판매 됩니다.


> 최초 케릭 생성 시 시작 레벨은 70레벨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 59레벨 귀걸이 및 70레벨 휘장 슬롯은 캐릭 생성 시 자동으로 개방됩니다.


> 잊섬은 입장 레벨 제한이 없습니다.


> 무인상점은 이용이 제한 됩니다.
(추후 변동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 초반에 많은 분들이 해킹으로 인하여 피해를 당하였습니다.


다른 어떠한 서버와도 같은 계정,비번을 사용하지 않으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원활한 접속을 위하여 리니지폴더를 깨끗이 삭제 후 홈페이지 내 클라이언트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